커뮤니티

중고차거래 큐레이션 1등 플렛폼

자주하는질문

 공정거래 책임배상제란


 딜마에스트로 주식회사가 고객님들께 투명한 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해 만든

 딜마에스트로의 사내 내규 (규율) 입니다. 

 이는 서비스 이행 시 고객님들께 드리는 계약 이행에 대한 보험과 같은

 특성을 가지며 당사 내에서 법률적으로 엄격히 적용 됩니다.



 CS매니저가 딜마의 서약을 위반 하였을 경우


 홈페이지 > 커뮤니티 > 불량 서비스 신고 통해 책임배상금 청구를 하실 수

 있습니다.



 자세한 사항은 당사 홈페이지 > 공정거래 책임배상제 에서 확인이 


 가능합니다.

 


 딜마의 사업 목적은 일반인들이 알기 힘든 전문적인 

 허위매물 필터 & 시세 감정 & 성능점검부 대조 & 실차 상태 검수 &

 테스트기 검수 & 계약에 관한 전문 테이블 업무 등을 제공 하여

 최상의 조건에서 고객님이 차량 성공 계약을 하실 수 있도록 돕는 것에

 있습니다.



 [꼭 숙지하세요~!]

 따라서 딜마에스트로에서 제공 하는 구매동행, 계약대행, 구매대행, 


 VIP리저브 서비스를 이용 하셨다고 해서 차량 구매 후의 성능에 대한


 지속적인 보증까지 딜마가 책임 져 드리지는 않습니다.

 하지만 딜마에서는 출고 이후 부터 주행 중에 생길 수 있는 고객님의 수리


 고충을 덜어 드리기 위해 영리의 목적을 가지지 않고 딜마닥터 서비스를


 제공 해 드리고 있으니



 딜마닥터 서비스의 자세한 사항은


 홈페이지 > 비영리서비스 > 딜마닥터 서비스 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
  



 딜마에스트로는 아래와 같이 [책임 범위] 와 [책임 특례 범위],


 [책임 제외 범위]를 명확하게 공지 해 드립니다.

 딜마 매니저에게 아래에 해당하는 [책임 범위] 내 귀책 사유 발생 시

 해당 부분 오판에 대한 책임 의무를 당사가 가지고 결제 하신 금액을


 100% 환불 조치 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 ​

 [딜마에스트로의 책임 범위] - 100% 환불 조치


 침수 차량 미고지


 광고 vs 실차량 간의 주행거리 오차 미고지


 보증서 발급 된 성능기록부 분석결과 보증불가 항목 존재 미고지

 (보증서가 있어도 엔진 미션 등 묵언적 법적 보증불가가 존재합니다.)


 분손 / 전손 / 접합 / 대파 차량 미고지


 서류상 주행불명 (주행거리조작) 의심 차량 미고지


 용도이력 / 렌트 / 택시 / 가스 통탈 차량 미고지


 성능점검기록부 대조 여부 미고지


 전체 도색 변경 차량 미고지


 금융 / 운용 리스 차량의 만료 시 인수금 발생 여부 미고지


 수입 차량 직수 / 병행 수입 여부 미고지


 압류 / 저당 건에 대한 미고지



 [딜마에스트로의 책임 특례] - 피해금 100% 배상 조치


 개인 또는 딜러 차량 구매 도중 일어나는 모든 사기 피해금 전액 배상


 압류 / 저당 등 이전등록 중 발생하는 권리상의 금전 피해금 전액 배상

 

 (고객님의 독단적인 행동으로 발생한 건은 예외)  


 

 [딜마에스트로의 책임 제외 범위] - 환불 및 배상 불가


 홈페이지 & 서비스 안내 사항에 포괄 되지 않는


 출고 후 발생되는 기계적 & 기술적 정비 항목


 출고 당시 나타나지 않은 하자 (간혈적 증상 포함) 


 고객 과실에 의한 하자 항목


 소모성 성질을 가진 전 부품 및 그에 연관 된 항목


 보험개발원 미등록 사고 또는 수리에 연관 된 항목


 부품 교체 내역에 대한 미고지

 

 사전부터 치밀하게 계획 된 주행 조작 차량


 사람의 육안 식별이 힘들 수 있는 항목 또는 해부를 요하는 항목


 고속도로 주행 또는 고속 주행 전 식별 불가 항목


 기준이 애매한 항목 (주행 가능한 차량의 노화로 인한 이음, 부조 등)


 자동차관리법 규정 기준일 내에 차량에 문제 부분이 발생 할 경우


 1차적으로 고객님의 고충 사유를 딜마가 접수 받아 구매자의 입장에서


 원만한 해결책을 함께 찾아 드립니다.



 차량에 발생한 문제가 심각 할 경우


 판매자의 미필적 고의라 하더라도 고객님 VS 판매자 간의 원만한 분쟁 사유


 해결을 위해 저희 딜마의 담당 매니저가 판매자에게 연락을 취할 수


 있습니다.



 [꼭 숙지하세요~!]


 하지만 구매 하신 차량에 문제 부분이 발생 하였다고 하여 딜마가 전적으로


 클레임 대행을 모두 해 드릴 수 없다는 점 꼭 숙지 하시기 바랍니다.